1. 우유니 살라르(Salar de Uyuni)
볼리비아에 위치한 우유니 살라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소금사막입니다.
총 4,086제곱마일에 걸쳐 있으며 숨막히는 사막 전망, 하얀 소금 담요, 우기 동안 지역이 범람할 때 나타나는 바다와 같은 거울을 제공합니다.
이 풍경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해발 11,995피트에서 12,256피트 사이의 고도입니다.
기차 무덤에서 플라밍고가 서식하는 다채로운 석호에 이르기까지 우유니 살라르는 모든 계층의 방문객에게 호소하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독특하면서도 아름다운 지형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고 매혹적인 환경 중 하나로 남을 것입니다.
2. 라파스(La Paz)
볼리비아의 Plurinational State에 위치한 La Paz는 해발 11,975피트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도입니다.
이 장엄한 도시는 깊은 협곡의 가장자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눈 덮인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라파스는 Tiwanaku, Valle de la Luna("달의 계곡"), 지역 예술 현장을 보여주는 Calle Jaén 문화 센터, 도시를 조용히 경계하며 기다리고 있는 상징적인 Illimani와 같은 활기찬 문화와 역사적인 랜드마크로 유명합니다.
관광은 독특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기 위해 전 세계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라파스의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이 도시에는 박물관과 극장은 물론 방문객들이 훌륭한 기념품을 찾을 수 있는 수많은 레스토랑과 쇼핑 센터를 포함하는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관광할 것이 너무 많은 이 매력적인 목적지가 계속해서 전 세계 여행자를 끌어들이는 이유는 당연합니다.
3. 티와나쿠(Tiwanaku)
티와나쿠는 볼리비아 서부에 위치한 고고학 유적지로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큰 히스패닉 이전 도시 중 하나입니다.
1549년 지역 주민들이 발견한 티와나쿠는 같은 이름의 문명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티와나쿠 시민들의 중요한 예배 장소로 기능했던 것으로 여겨지는 아카파나(Akapana)라는 이름의 거대한 사원과 같은 구조물입니다.
이 도시에는 토굴 단지가 있으며 모놀리식 조각품과 점토, 돌, 나무 및 금속으로 만든 아름답게 세공된 물건이 있습니다.
티와나쿠의 영향력은 오늘날의 페루와 에콰도르까지 광범위하고 다양했습니다.
이 놀라운 고대 도시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밝히고자 하는 전문가들의 연구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4. 산타 크루즈 드 라 시에라(Santa Cruz de la Sierra)
가장 일반적으로 '산타 크루즈'라고 불리는 산타 크루즈 드 라 시에라는 볼리비아의 동쪽에 위치한 활기찬 도시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 중심지이며 약 300만 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대도시 지역 중 하나입니다.
Santa Cruz의 명성은 관광객과 투자자 모두를 끌어들이는 자유 시장 경제입니다.
지역 산업 및 기반 시설에 대한 투자 덕분에 Santa Cruz는 교통, 통신 및 금융 서비스가 볼리비아 국경을 넘어 도달하는 중요한 지역 허브가 되었습니다.
전통적으로 정치에 대해 보수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Santa Cruz 주민들은 삶과 문화에 대한 국제적인 태도로 유명합니다.
교육과 환경 보호에 중점을 둔 이 역동적인 도시는 빠르게 라틴 아메리카의 보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5. 수크레(Sucre)
수크레는 볼리비아 저지대에 위치한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스페인 정복자 Pedro de Anzúrez가 400여 년 전에 설립한 이곳은 그의 거주지가 되었고 그 이후로 'La Ciudad de los Reyes'(왕들의 도시)로 알려졌습니다.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다양한 식민지 스타일의 주택과 기념물이 있는 수크레는 다양한 제품을 관광하려는 방문객에게 매력적인 안식처입니다.
흥미로운 문화 유산에서 매혹적인 풍경의 풍부함에 이르기까지 수크레는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작은 것을 제공합니다.
친절한 현지인, 맛있는 음식, 매력적인 분위기는 모두 볼리비아의 숨겨진 보석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6. 코차밤바(Cochabamba)
볼리비아의 코차밤바는 전통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구성하는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로 유명합니다.
안데스 산맥 근처에 위치하고 원주민의 뿌리와 깊은 관련이 있는 코차밤바는 방문자에게 볼리비아 문화에 대한 진정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활기 넘치는 시장부터 영광스러운 축제까지, 코차밤바가 라틴 아메리카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독특한 요리를 경험하는 것부터 현지 장인의 공예품을 관광하는 것까지 코차밤바는 놀라운 모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관광객에게 진정한 볼리비아 생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7. 라파스 문 밸리(Valle de la Luna)
볼리비아의 Altiplano de La Paz에 위치한 Valle de Luna는 붉은 사암의 초현실적인 형성으로 구성된 장엄한 지질 형성입니다.
주변에서 뻗어나온 것처럼 보이는 절벽은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상징적인 명소가 되었습니다.
첨탑, 산마루, 평원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에 경외감을 느끼지 않고는 달과 같은 풍경을 가로지르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빛나는 바위는 산악 스카이라인을 강조하고 환상적인 대조를 이루며 그 특징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관광을 위한 것이든 독특한 사진 촬영을 위한 것이든 La Paz 근처의 Valle de Luna로 여행을 계획하고 이 놀라운 자연을 경험하세요!
8. 마디디 국립공원(Madidi National Park)
마디디 국립공원는 구름 숲, 정글 및 사바나 생태계와 같은 다양하고 깨끗한 생태 서식지를 자랑하는 볼리비아에서 가장 놀라운 보호 지역 중 하나입니다.
또한 다양한 식물과 동물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9,882평방 킬로미터에 걸쳐 20,000종이 넘는 종이 있습니다.
이 공원은 지역 관광객과 연구원들이 안경을 쓴 곰, 퓨마, 재규어, 세계에서 가장 큰 앵무새와 같은 고유종 동물군과 철새 동물군을 모두 관찰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Madidi는 또한 방문객에게 현대 생활에서 벗어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을 영광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숨이 멎을 듯한 풍경과 번성하는 야생 동물이 있는 마디디 국립 공원이 최근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9. 포토시(Departamento de Potosi)
포토시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온 광대하고 강력한 도시입니다.
400년 이상 엄청난 양의 부를 창출한 은을 생산해 온 세로 리코(Cerro Rico) 광산의 맞은편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포토시는 세계적인 아이콘이자 천연 자원이 어떻게 지역 간의 문화와 커뮤니케이션을 결정적으로 형성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예입니다.
이 고대 도시의 미적 아름다움은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방문객들은 관광을 통해 수세기 전의 웅장함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포토시 공동체는 오랜 전통을 자랑스럽게 보존하고 있으며, 다양한 정권과 세계 권력의 변화를 견디면서도 그 이름을 여전히 존중하고 있습니다.
매년 관광객들은 인류에 대한 포토시의 영원한 힘과 영향력에 대한 증거인 풍부한 역사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이 숨막히는 장소로 모여듭니다.
10 루레나바케(Rurrenabaque)
'아마존으로 가는 관문'인 루레나바케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문화 체험으로 가득한 목가적인 자연 애호가의 천국입니다.
볼리비아 안데스 기슭에 위치한 이 국경 전초 기지는 투박한 매력을 발산하며 남미에서 가장 깨끗한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눈부신 열대 우림 풍경과 놀라운 야생 생물 다양성을 자랑하는 루레나바케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모험과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나날을 약속합니다.
무성한 녹색 정글을 통과하는 리버보트 크루즈를 원하든 멋진 전망을 위해 인근 언덕을 하이킹하든 루레나바케는 풍부한 야외 스릴을 찾는 대담한 여행자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정보 ★
'ETC Story > 여행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럭셔리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 (0) | 2023.01.29 |
---|---|
남미 아르헨티나 여행지 소개 10선 (2) | 2023.01.28 |
남미 페루 여행지 소개 11선 (0) | 2023.01.28 |
남미 브라질 여행지 소개 10선 (0) | 2023.01.28 |
일본 오사카 여행지 소개 10선 (0) | 2023.0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