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라델푸에고 국립공원의 우뚝 솟은 봉우리부터 이슬라 빅토리아의 에메랄드빛 호수, 케브라다 데 후마후아카의 놀라운 색상에서 우수아이아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에 이르기까지 아르헨티나에는 숨이 멎을 듯한 자연의 경이로움이 풍부합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모험을 원하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경치에 흠뻑 젖고 싶든 이 나라는 모두에게 특별한 것을 제공합니다.
1. 이과수 폭포(Iguazu Falls)
아르헨티나-브라질 국경에 위치한 이과수 폭포는 전 세계 방문객을 설레게 하는 대자연의 경이로움입니다.
250개 이상의 캐스케이드가 지구상에서 가장 큰 폭포 시스템 중 하나에서 심장이 멈출 정도로 높은 절벽 아래로 폭포처럼 떨어집니다.
이 장소의 놀라운 힘과 아름다움으로 인해 세계 7대 자연 불가사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페리를 타고 인근 악마의 목구멍(Iguazu에서 가장 인상적인 폭포)으로 이동하여 매초 463,000갤런 이상의 물이 45미터 높이에서 떨어지는 천둥 같은 포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폭포에 아주 가까이 서 있는 것은 모든 관찰자를 놀라움과 감탄의 순간으로 몰아넣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경험입니다.
2. 엘 칼라파테와 로스 글라시아레스 국립공원(Intendencia Parque Nacional Los Glaciares)
아르헨티나 남서부 지역에 위치한 엘 칼라파테와 로스 글라시아레스 국립공원은 남미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의 경이로움을 자랑합니다.
30개가 넘는 빙하와 파타고니아 안데스 산맥의 장엄한 전망을 갖춘 이 공원은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공원의 중심은 높이가 250피트에 달하고 5마일 이상 뻗어 있는 유명한 페리토 모레노 빙하입니다.
이 지역은 트레킹, 산악자전거, 보트 타기, 낚시, 승마로 인기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엘 칼라파테에 갈 수 없더라도 인근 마을의 전망은 숨이 멎을 듯한 멋진 파노라마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자연 그대로의 풍경으로 가득한 매혹적인 땅을 탐험하고 싶다면 엘 칼라파테 방문을 계획하세요.
3.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수도입니다.
인구가 300만 명 이상인 이 활기찬 대도시는 문화, 정치 및 예술 분야의 국제적 리더로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Casa Rosada 및 Torre de Los Ingleses와 같은 유명한 건축 랜드마크를 경험하고, 맛있는 아르헨티나 요리를 맛보고, 매혹적인 연극 공연을 감상하거나, 이 번화한 남미 허브의 분위기에 흠뻑 젖기 위해 부에노스아이레스로 모여듭니다.
전통과 혁신이 모두 풍부한 부에노스아이레스로의 여행은 진정한 세계 여행자의 버킷 리스트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4. 멘도사 와인 컨트리(Mendoza Wine Country)
멘도사 와인 컨트리(Mendoza Wine Country)는 세계 최고의 와인 산지 중 하나입니다.
안데스 산맥의 동쪽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칠레까지 뻗어 있는 Mendoza는 아름다운 풍경과 우수한 고도 와인 생산에 집중하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 와인 지역은 400년 이상의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포도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기술과 함께 독특한 떼루아와 기후의 조합은 멘도사의 와인 양조법을 진정으로 독특하게 만듭니다.
전 세계 어느 곳보다 이곳에 말벡이 많이 심어진 Mendoza의 시그니처 품종은 항상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것을 제공합니다.
5. 살타(Salta) 북서부 지역
아르헨티나 북서부 지역의 수도인 살타와 그 주변 지역은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다양한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안데스 산맥 기슭에 위치한 살타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역사, 고고학 명소를 제공합니다.
이 지역은 포도 농장, 소박한 건축 양식을 자랑하는 전통적인 에스탄시아, 다채로운 안데스 의상을 입은 원주민 공동체로 유명합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Calchaquí Valley National Park에서 수십 개의 멋진 폭포를 탐험하거나 후후이 지방의 Humahuaca Gorge로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무성한 산길에서 구불구불한 강변 길에 이르기까지, 이 장엄한 자연의 경이로움은 아르헨티나의 이 그림 같은 코너를 모험하는 모든 방문객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6. 티에라 델 푸에고 국립공원(Parque Nacional Tierra del Fuego)
남아메리카 최남단의 아르헨티나 지역에 위치한 티에라 델 푸에고 국립공원은 울퉁불퉁한 숲과 깨끗한 해안선이 어우러진 놀라운 명소입니다.
활동적인 여행자는 바위가 많은 트레일을 통한 하이킹과 얼음으로 덮인 절벽을 따라 트레킹하는 등 이곳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유류를 관찰하는 사람들은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과나코와 나무 근처에서 어슬렁거리는 퓨마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Birders는 안데스 콘도르에서 ORCO 버드 나무 껍질 거위에 이르기까지이 공원을 자주 찾는 종의 다양성에 감탄할 것입니다.
모험을 찾는 등산객이든 경치 좋은 곳을 찾는 안락의자 탐험가이든 티에라 델 푸에고 국립공원은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것을 약속합니다.
7. 산카를로스데바릴로체(San Carlos de Bariloche)
아르헨티나의 바릴로체 호수 지구와 산 마르틴 데 로스 안데스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놀라운 목적지입니다.
호수, 산, 폭포, 강 및 삼림은 번화한 인근 마을에 의해 더욱 강화된 멋진 풍경을 만듭니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자연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탐험하면서 독특한 문화에 흠뻑 젖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낚시에서 하이킹, 자전거 타기, 보트 타기, 승마에 이르기까지 이 놀라운 지역을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당일 여행이든 일주일간의 휴가이든 방문객들은 바릴로체 호수 지구와 산 마르틴 데 로스 안데스를 방문하는 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8. 우마우아카 협곡(Quebrada de Humahuaca)
후후이 주에 위치한 우마우아카 협곡는 2003년에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장엄한 15마일 길이의 협곡입니다.
이 지역은 10,000년 전부터 원주민이 존재했다는 증거와 함께 고고학 및 인류학적 가치가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하루 종일 변하는 놀라운 색상 범위는 전통적인 커뮤니티와 결합되어 탐험을 위한 목가적인 풍경을 만듭니다.
우마우아카 협곡는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앞으로도 몇 세기 더 지속될 장소 중 하나입니다.
9. 파타고니아의 이슬라 빅토리아(Isla Victoria)
Isla Victoria는 칠레의 La Plata Mountains에 위치합니다.
험준한 화산 지형과 깨끗한 에메랄드빛 호수는 일부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포함하여 다양한 동식물의 서식지입니다.
이 섬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조류 관찰, 승마, 플라이 낚시, 광대한 트레일 네트워크를 통한 하이킹과 같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풍부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야외 활동을 통해 Isla Victoria는 파타고니아의 숨막히는 풍경의 정수를 최고로 표현하는 독특한 목적지를 만듭니다.
10 우수아이아(Ushuaia)
아르헨티나 최남단에 위치한 우수아이아는 '세상의 끝'으로 불립니다.
그것은 신화적이고 역사적인 많은 매력적인 이야기의 배경이었습니다.
한때 절벽과 눈 덮인 산봉우리로 둘러싸인 이 기이한 항구 도시는 1870년 형벌 정착지로 설립된 원주민 부족의 역사와 유명한 세계 종말 열차를 자랑합니다.
오늘날 우수아이아는 티에라 델 푸에고 국립공원(Tierra del Fuego National Park) 아래 항구에 자리 잡고 있는 동안 건조한 평원에서 울창한 숲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놀라운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거친 외관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면 Ushuaia의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눈부신 모험은 전 세계 여행자에게 진정으로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정보 ★
'ETC Story > 여행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폴 유명 여행지 소개 10선 (0) | 2023.02.05 |
---|---|
미국 럭셔리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 (0) | 2023.01.29 |
남미 볼리비아 여행지 소개 10선 (0) | 2023.01.28 |
남미 페루 여행지 소개 11선 (0) | 2023.01.28 |
남미 브라질 여행지 소개 10선 (0) | 2023.0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