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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Story/해외주식

[미국주식] 파미(FAMI) - 버섯을 재배해서 유통하는 소비재 회사

by Andy Kim Pro 2022. 4. 25.

 

파미(Farmmi, Inc) [FAMI]

기업정보

설립연도 2003년 본사위치 Lishui, Zhejiang 323000
상장일 2018/02/13 매출상위 국가 China (100.00 %)
종업원수 67 매출상위 제품 Shiitake (52.16 %)
홈페이지 http://www.farmmi.com.cn 기타시장
등록현황
 

Farmmi, Inc. 는 자회사와 함께 중국, 미국, 일본, 캐나다, 유럽, 한국 및 중동에서 농산물을 가공 및 판매합니다. 

회사는 표고버섯과 Mu Er 버섯을 제공합니다. 

Forasen 및 Farmmi Liangpin 브랜드로 식용 균류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인 Farmmi Jicai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말린 버섯과 말린 검은곰팡이를 가공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카페테리아, 지역 특산품 매장 및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Farmmi, Inc.는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중국 리수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파미 가격정보

현재가 0.13 시가총액(백만) 77
52주 최고 1.05 EPS / PER 0.07 / 1.93
52주 최저 0.12 BPS / PBR - / -
주식수(천주) 597,780 DPS / 배당수익율 - / -

본 기업은 중국기업으로써 차트에 보시는 바와 같이 불안정하지만 몇몇 애널리스트들은 파미의 주가가 저평가되어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중국의 안좋은 시각으로 인해 인기가 많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본 기업은 중국기업으로써 수익은 점차 상승을 하고 있으나 비교적 불안정한 재무 성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미의 장점은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곰팡이 기반 스낵같은 신제품을 만들어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웰빙 트렌드를 활용하는 중국 농업의 브랜드라고 합니다.

 

비록 수익적인 측면에서는 2018에 정점을 찍은후 서서히 하락을 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COVID의 여파로 인한 것인지 감소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통합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갖춘 농업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2019년 회계연도 보다 5% 감소하였습니다.

(2018년도 IPO 제출서) <- 클릭하시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미의 주가전망

파미는 지난 몇 년간 실적이 저조했지만 투자자들은 회사의 미래 발전에 대한 지속적인 영향에 대해 나름 괜찮은 반응이 있기도 합니다.

버섯과 곰팡이가 '웰빙 푸드'로 분류되는 만큼 파미는 이러한 제품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만합니다.

현재 회사의 수익은 94%는 국내(중국)에서 발생되고 있으며 6%는 미국, 일본, 캐나다 및 중동을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 발생되고 있습니다.

파미의 최고 경영진은 북미 시장의 확장을 위해 주요 브랜드 협력을 모색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파미는 2021년 5월까지 비즈니스 확장 자금을 위해 740만 달러의 IPO 후 자금 모금을 완료하였습니다.

소규모 중국 식품 브랜드인 파미는 글로벌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해외 비즈니스가 확장이 된다면 파미는 좀 더 나은 영업 마진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집트에서 말린 표고버섯을 수주를 받았고 서아시아 쪽으로도 수주를 받았다고 합니다.

원가 대비 이익이 많이 남지 않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지속적으로 해외로 수출을 하고 있으니 눈여겨 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투자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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